홈 > 고객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

  • [신문] 문경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짚라인" 체험 - 경북뉴스 2009-03-24
  •  

    타잔체험, "아~아아"
    문경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짚라인 체험

     

    문경시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주흘꿈터 청소년들이 지난 21일 짚라인 체험행사를 가지고 학업에 지친 몸을 달랬다.

     

     

    짚라인(Zipline)은 와이어를 이용해 높은 지대에서 낮은 지대로 하늘을 비행하듯 이동하며 스릴감 넘치는 차세대 레포츠로, 아시아에는 문경 불정 자연휴양림 일원에 최초로 문을 연 바 있다.

    이번 체험활동은 봄을 맞이해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주흘꿈터 청소년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학업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감 향상 및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짚라인 관계자는 "아이들이 즐거워하고 신나게 짚라인을 체험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보람을 느낀다."며 추후에도 청소년들에게 체험활동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흘꿈터는 방과 후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학습과 체험을 통해 비행예방, 문화적 격차 해소 등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에 목적을 두고 문경시에서 지난 2007년부터 시행해 온 사업으로 앞으로도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사진>

     
     

      2009-03-24 18:49:32 / 황준오 기자(joono@ugn.kr)

     

     

    언론사 기사 보기